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한마디.
    일.상.다.반.사. 2011. 6. 5. 20:58

    오케이!! 살아가는 낙이 돌아온다!
    역시 인간은 돈, 돈은 월급으로 제때! 프리도 예외없이!

    [ 후후후 요즘 제 마음속 상태 ]


    뭐 이리 즐겁냐고요? 근 몇년 사이에 최초로 지난달 흑자를 기록 했습니다^^ 작년에 진샹 갑 덕에 무지 고생을 했는데 지금 갑은 요즘 싯가에 비해 단가도 적고 원청 회사는 아주 개판 인 데다가 발주처는 진상중에 무식해서 용감 하기로는 대한민국 최고인 부류지만 역시 돈이 제때 들어오니 일이 짜증나고 뭐해도 역시 좋네요. 작년 하반기 부터 엉망이 되었던 생활이 순식간에 정상으로 돌아 오고요.
    
    돈 안주는 갑은 갑이 아니다!
    라는 명언을 트위터 에서 봤습니다.

    그런데 꼭 돈 안주고 손해 조금도 안 입으려는 갑이 진상피우고 돈 안주고 계약서에 장난 처 두고 턴키계약을 빙자 한 사대강급 사기 계약을 하더라고요. #성도 아니고 원...

    하여간 제 근황은 이렇습니다. 포스팅도 늘고 다시 이거저거 사 모으고... 이러다 올해는 절대 안 타겠다고 다짐했던 비행기를 또 탈 지도 모르겠네요. 아. 비행기 대신 배타거나 모아둔 마일리지 쓸 지도요^^;;;











    라고!!!!! 포스팅 하고나서 일주일도 안 지나 지금 갑도 돈때문에 골치를-_-;;;; 그래도 재발방지에 해결책 들고 나오긴 했는데 그건 이 갑은 제가 없으면 매출에 큰 손해가 날 뿐이고 전 갑은 자기네가 아쉬울게 없다고 생각한 차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이번 갑은 대안도 마련해 주고 지난 몇달 속 편하게 해 줬으니 이번달만 참아야죠 뭐. 괜히 아까운 아이폰4만 공중을 날았네요. 새로 산 대나무 케이스가 없었다면 지금쯤 저세상행...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