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업종변경한TT 송도의 평양냉면 강자 피양면옥
    식량창고/인천 2017. 8. 30. 17:25

    피양면옥이 업종을 변경하엿습니다. 고기집 인데 냉면은 여전히 하지만 만두 라던가 제육같은 메뉴가 없어졌네요. 냉면 맛은 그래도 어느정도 유지 되고 있지만 양도 많이 줄어 그다지 추천 해 드릴 수는 없게 되었네요. 다만 고기집 냉면 이라고 보면 여전히 맛있는 데다가 고기가 괜찮아 고기 드시고 대중적인 평양냉면 한사발로 드신다면 여전히 추천 해 드립니다. 이렇게 바꾸고 장사가 아주 잘 되고 있으니 냉면 팬 으로서는 아쉽지만 잘 되길 빌겠습니다.

     

    [ 고기집으로 바뀌었네요. 냉면은 여전하지만 냉면집으로 추천은 못 드립니다. ]

     

    =============================================================================

     

    경인면옥이 맛이 좀 바뀐 뒤로는 집 근처에 갈만한 평양냉면 집이 없었습니다. 정인면옥은 여의도의 압박에 의정부 평양냉면은 왕복하면 100 킬로가 넘는 거리고요. 송도신도시에 요즘 재미있는 집 들이 늘어서 가 봤지만 딱히 맘에 드는덴 없엇다는게 또. 이럴때 쓰라고 만든게 인터넷. 하지만 인터넷 맛집 특히 네이버 블로그 맛집에 이모티콘 들어간 집은 믿고 거르는게 맞지요? 하지만 정보의 바다인지 쓰레기의 바다인지 바이럴의 바다인지 라지만 확실히 걸리는게 있는 법! 송도신도시의 강력추천 맛집 피양면옥 입니다.

     

    [ 피앙면옥의 평양냉면 대박입니다. 허걱!!! 503어투TT ]

     

    송도신도시의 중심 이라는 해양경찰청 근처에 있습니다. 송도신도시 살지도 않는데 옆 건물의 마루가메 제면이나 안스베이커리에 서브웨이나 버거킹도 이쪽으로 가네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사장님 에게 물어보니 오픈한지 두달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에도 되지만 맞은편에 무료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경쟁률이 엄청 세네요.

    인천이나 구송도( 송도유원지 ) 쪽에 다니신 분들 이라면 공감 하실거 같은데 인천이 외식하기 좀 애매합니다. 먹을데가 많기는 한데 대부분 비슷한걸 하고 가성비 좋은 대중적인 메뉴 만! 있거든요. 송도신도시가 생기고 좀 더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거 같아 다행입니다. 아니라고요? 송도갈비, 송도갈메기, 성진 아구 모두 아시는 분만 인정합니다.ㅎㅎㅎㅎ

     

     

    오늘의 주문은 수육반에 물냉면. 여기가 인천 치고는 가격이 쎄네요. 냉면이 만천원, 수육이 만오천원 입니다. 이쯤되면 서울의 유명 평양냉면집 가격 이지요? 강남의 평양냉면 보다는 약간 싸고요. 반찬들도 괜찮습니다. 이날은 좀 과하게 익은 김치가 나왔는데 대중적인 맛 이네요. 백김치가 좀 과하게 익은게 흠. 사실 전 이정도 익은 김치 정말 좋아 하는데 제 취향이 일반적인게 아니니. 면수 당연 나옵니다. 정말 투박하네요. 욕이 아니라 냉면이 기다려 지는 맛 입니다.

     

    [ 오호~ 얇은 돼지고기 수육에 양념 올려 드세요. ]

     

    오~~~ 이거 수육 좋은데요. 얇게 썰어 내고 양념을 주는데 이게 잘 맞습니다. 차겁게 내 오는데 전 정말 잘 맞네요. 제법 실한 삼겹 부위지요? 양념장이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아 찍어먹는 식 보단 많이 올려 먹는게 좋네요. 아! 너무 올리진 마세요. 티스픈 으로 하나정도가 딱.

     

    [ 대박. 적당한 육향과 순도높은 메밀면이 정인면옥 순면에 안 뒤짐! ]

     

    냉면이 나왔습니다. 와~~~ 대박! 육향이 제법 있으면서도 평양냉면 계열 특유의 향이 살아 있습니다. 거기에 면이 좋아요. 이거 순면 또는 90%는 되 보이는데요! 툭툭 끊기는 면에 육향이 베인 국물을 들이키면 최고. 역시 아무것도 안 넣고 먹는게 좋지만 여기는 식초와 겨자도 잘 어울리는 맛 입니다. 냉면 육수를 더 달라 해서 완전히 들이켰습니다. 평양냉면 매니아 분들 에겐 조금 육향이 강할수도 있겠다 싶지만 처음 드시는 분들도, 매니아 분들도 모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 입니다. 여의도 정인면옥 보다 육수 육향이 좀 더 강한느낌? 이정도면 여의도 안 가도 되겟다 싶은 정도네요.

     

     

    Good

     

    1. 매니아 에게도 초보 에게도 맛있을 연수구 최고의 평양냉면( 다른데 더 있다면 제보 부탁합니다^^)

    2. 육향이 제법 있는 육수와 순면이라 생각되는 맛있는 면. 여기는 식초 겨자 첨부해도 되지만 역시 그냥이 제일

    3. 수육도 수준급!

    4. 주차가능. 경쟁률이 높지만...

    5. 집에서 가까움TT 이거 최고TT

    6. 냉면집 치고 메뉴가 다양.

     

    Bad

     

    1. 인천 치고는 좀 비싼 가격. 송도 임대료나 음식 맛 생각하면 저에게 이정도면 오케이.

    2. 냉면에 올린 고기는 좀 아쉬움. 아니 이건 정인면옥게 너무 맛 있어서.

    3. 서비스나 음식 다 좋은데 뭔가 1%? 0.5%? 부족한 느낌. 더 이상 뭘 바라는지...

     

    아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의도 정인면옥과 비교 안 할수 없는게 스타일이 비슷해요. 여기가 아주 약간 더 대중화 시킨 맛에 천원정도 비싸다는 느낌 입니다. 맛도 살짝 아쉽긴 해요. 그런데 그게 정말로 저희 집 에서 여의도 갈때 내는 톨비정도로 부족한 느낌이라 이제 정인면옥 안 가도 되겟다 할 정도거든요. 경인면옥의 맛이 아쉽다 거나 인천 특히 연수구 쪽 에서 맛있는 평양냉면 집이 없어 아쉬웠다면 이집 꼭!!! 가세요. 정인면옥 먹고 싶은데 못 가봣거나 무슨 맛 인지 궁금하다는 연수구 분은 여기 가셔서 드신 후 이거보다 조금 더 매니악 한 맛이라 생각 하시면 좋을 겁니다. 올해 인천에서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었다고 제가 금테두른 보중서 써 드리겠습니다. 진짜 써 달라 하시면 곤란하지만^^;;

Designed by Tistory.